배달창업 프랜차이즈 신사동 두목야식, 고객성원 힘입어 신사본점 홀매장 오픈

페이지 정보

두목야식  0   269   20-06-05 11:15 

본문

0db926294a7e1d21938555ff486ab821_1591323081_2772.jpg


인기창업아이템인 1인 야식배달 전문브랜드 ‘신사동 두목야식’이 큰 성원에 힘입어 고객들의 요청으로 서울 신사본점을 2월 새롭게 오픈한다.

배달전문 브랜드라는 희소가치를 등에 업고 차별화된 경영 전략을 구현한 가운데 유망창업아이템으로 확고부동한 입지를 구축하게 된 것이다.

기존에는 배달 위주로 운영되었지만 소비자들의 오프라인 매장 요청이 지속적으로 이어져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신사본점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새롭게 오픈하게 되었다.

주점 창업은 경기 불황에도 인기가 높은 창업 아이템이지만, 시대적인 흐름 변화와 전문적인 운영방식의 필요성 때문에

주점 창업에 섣불리 도전했다가 낭패를 보기 쉽다. 하지만 ‘신사동 두목야식’의 안정적인 매출과 효율적인 운영 방식은 기존 점주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이는 추가 창업으로 이어졌다. 

또한, ‘신사동 두목야식’은 많은 여성들에게 차별화 적인 요소를 어필해 대중화에 앞장서 가고 있다.

특히, 대표 메뉴인 우삽겹, 돼지껍데기 만두가 들어간 푸짐한 국물닭발짜글이는 닭발 입문자의 필수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사동 두목야식의 관계자는 “신사본점 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의 가맹점이 오픈 예정이다.

가맹점 문의로 샵인샵창업, 복합 홀 매장 방식, 배달 전문점 등 다양하게 창업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가맹주에 맞추는 맞춤형 소자본창업 방식으로 적은 자본으로도 시작이 가능한데, 신사동 두목야식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신메뉴 개발과 수시로 여는 이벤트들이 모두 고객 중심 경영 일부이며 신사본점 오픈 후 매장 방문 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신사동 두목야식의 시그니처 메뉴 중 매운닭날개는 매운맛 매니아들이 가장 많이 찾는 메뉴이다.

이외에 직화닭발, 국물닭발짜글이, 막창은 물론 특수부위인 오돌갈비까지 다양한 술안주도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트렌드나 손님들이 관심 가지는 유행에 맞춰 메뉴를 자주 개발하고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자주 진행하여 고객들이 더 많이 찾아주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배달창업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신사동 두목야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