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31.3
%
17.5
%
39.5
%
6.7
%

초보 창업자들에 각광 받고 있는 유망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 ‘신사동 두목야식’

지속되는 불경기로 최근 화두 되는 것은 단연 ‘실패 없는 사업 아이템’이다.연말 정산으로 세금 폭격을 맞은 직장인, 은퇴 후 노년 계획을 세우는 퇴직자, 이제 갓 대학생활을 마친 대학생, 가사일 대신 생화라 전선에 뛰어든 주부까지 모두 소자본창업에 대한 갈망을 안고 있다.특히 소자본으로 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대화 주제에 어…

두목야식, 오프라인 매장 오픈…신사동 대표 닭발 맛집으로 자리잡아

삼 개월 만에 40호점을 돌파한 신사동 두목야식이 또 한 번 떠오르고 있다.야식 배달 전문 브랜드로 알려졌지만 고객들의 끊임없는 요청에 신사역 8번 출구에 신사본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매장을 찾은 고객들은 신사동 두목야식을 자주 찾는 요인으로 매장 내부 인테리어를 꼽았다.시장을 컨셉으로 잡아 셔터 및 돌출간판, 간판, 전단지, 스티커 등을 활용해 마치…

이태원클라쓰 흥행 열풍, 포차창업 문의 잇따라

청춘들의 술집창업 신화, 웹툰을 원작으로 한 박서준 주연의 이태원클라쓰 드라마 열풍으로 인해구노포차, 한신포차, 신사동두목야식 등 포차 프랜차이즈가 뜨고 있다.특히 신사동 두목야식은 창업아이템의 레드오션이라고 할 수 있는 전국 단위 야식 배달 프랜차이즈에서다양한메뉴로 차별화를 통해 580만 가구가 넘는 1인 가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1인 배달 야식 전문점으…

소자본창업 전문 ’두목야식’, 30호점 돌파…야식 프랜차이즈 노하우 전해

주 52시간 근무제, 1인 가구 증가, 소비 침체로 외식 및 회식은 줄고 인건비, 임대료, 물가는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등외식업계의 불황이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소자본창업에 도전하는 남자, 여자 예비창업자들은 물론이고업종변경창업을 계획하는 외식업 자영업들은 확실하게 검증된 유망프랜차이즈나 리스크가 적은 안정적이면서도 특색 있는 창업아이템을 찾고 있다…

배달창업 프랜차이즈 신사동 두목야식, 고객성원 힘입어 신사본점 홀매장 오픈

인기창업아이템인 1인 야식배달 전문브랜드 ‘신사동 두목야식’이 큰 성원에 힘입어 고객들의 요청으로 서울 신사본점을 2월 새롭게 오픈한다.배달전문 브랜드라는 희소가치를 등에 업고 차별화된 경영 전략을 구현한 가운데 유망창업아이템으로 확고부동한 입지를 구축하게 된 것이다.기존에는 배달 위주로 운영되었지만 소비자들의 오프라인 매장 요청이 지속적…

‘신사동 두목야식’, 소자본배달창업 실현과 샵인샵으로 수익 구조 극대화

현재 외식창업 시장은 ‘버티기만 해도 본전’이라는 말이 나올 만큼 힘든 시기에 마주하고 있다.해당 문제에 대표적인 원인은 외식 물가 상승으로 인한 소비 위축, 인건비 및 임대료 등 고정비용 상승, 과당 경쟁 등이 꼽힌다.최근에는 이런 현상의 돌파구로 창업비용을 최소화한 소자본창업이 이슈화되면서소자본으로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샵인샵창업’에…

배달창업 전문 브랜드 '두목야식' 배달 보온패키지 도입

최근 1인 가구의 증가로 배달 음식 시장 역시 확장되고 있다.국내 음식 배달 서비스 시장 규모는 지난해 약 20조원으로 추산되며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배달의 민족’ 과 같은 배달 플랫폼 활용이 대중화 되면서 배달 외식 트렌드가 확대되고 있는 추세이며,이에 발맞춰 배달창업 전문 브랜드 두목야식은 깔끔한 실링 포장시스템과 함께 음식의 따뜻한 맛을 그…

배달 창업 브랜드 두목야식, 업종변경ㆍ샵인샵창업 적극 지원 나서

[뉴스렙] 대한민국 대표 배달 창업 브랜드 ‘두목야식’이 기존 매장과 두목야식을 동시에운영할 수 있는 샵인샵 창업과 기존 매장 인테리어 및 주방 집기 변경의 부담이 없는 ‘업종 변경’을 적극 지원하며눈길을 끌고 있다.현재 대대적인 가맹점 모집에 나선 두목야식은 본사의 체계적 창업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다.특히 배달 외식업 경력 10년 전문가가 직접 …

소자본창업·샵인샵창업전문 ‘두목야식’, 점주를 위한 맞춤형 창업 선보여

 [데일리그리드=조남욱 기자] 소자본창업아이템 전문 프랜차이즈 '신사동 두목야식'이 샵인샵 창업을 내세워요즘 뜨는 인기창업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신사동 두목야식’은 야식 카테고리인 닭발과 막창 등 다양한 메뉴와 배달창업 방식을 적용했다.  샵인샵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신사동 두목야식’은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춤형 …

배달창업 전문 브랜드 ‘두목야식’ 안정성 있는 메뉴로 꾸준한 수익창출 보여

[CCTV뉴스=박지윤 기자] 급변하는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외식업계에서는 반짝 유행하고 마는 아이템이 많다.또 한 가지 아이템이 떠오르면 유사 브랜드의 난립으로 일순간에 업계 전체가 레드오션으로 포화돼 폐업도 빠르게 진행된다.이에 업계에서도 잠깐 유행하고 마는 메뉴보다는 안정성 있고 유행 없이 롱런하는 메뉴에 주목하고 있다.다양한 브…

초보 창업자들에 각광 받고 있는 유망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 ‘신사동 두목야식’

지속되는 불경기로 최근 화두 되는 것은 단연 ‘실패 없는 사업 아이템’이다.연말 정산으로 세금 폭격을 맞은 직장인, 은퇴 후 노년 계획을 세우는 퇴직자, 이제 갓 대학생활을 마친 대학생, 가사일 대신 생화라 전선에 뛰어든 주부까지 모두 소자본창업에 대한 갈망을 안고 있다.특히 소자본으로 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대화 주제에 어…

소자본배달창업 '신사동 두목야식', 상생경영으로 눈길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소자본배달창업은 배달, 테이크아웃 장사에만 집중할 경우 홀영업 인력이 필요 없다는 특징을 가졌고,초기 자본금이 낮아 상대적으로 부담이 적은 소자본창업과 1인 가구 및 혼밥 ・혼술족 증가로 매년 대폭 성장세를 보이는배달창업의 장점을 모두 기대할 만하다. 이 가운데 소자본배달창업 아이템 ‘신사동 두목야식’이 눈길을 끌고 있…

불경기 이겨내는 공유주방, 샵인샵창업이 가능한 브랜드 ‘신사동 두목야식’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외식 산업의 지속적인 불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기존과는다른 방식으로 타개책을 찾는 기업들이 예비창업자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최근 외식 산업에서 가장 회자되는 주제 중 하나는 바로 '공유주방'이다.공유주방이란 공유 오피스, 공유 자동차 등에서 쓰이는 공유 경제의 개념이 주방으로 옮겨진 형태이다.이는 조리시설을 갖춘 주…

안산 상록점 ( 배달, 포장 매장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본오로 133 138호

삼척대학로점 ( 배달, 포장 매장 )

강원도 삼척시 대학로 50

아산 둔포점 ( 배달, 포장 )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 아산밸리중앙로 50 지하1층 101호

제주 연동점 ( 매장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16길 44 2층

인천 제물포점 ( 배달,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석정로202번길 12-18

구미 사곡점 ( 배달, )

경상북도 구미시 상사동로16길 10

경산 계양점 ( 배달, )

경상북도 경산시 원효로28길 32

충주 문화점 ( 배달, )

충청북도 충주시 대림9길 33

보령 신설점 ( 배달, )

충청남도 보령시 신설2길 59

광주 오치점 ( 배달, 포장 )

광주광역시 북구 안산로 8

개인정보 수집 및 동의
온라인 가맹문의